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품문의 :: 상품정보/재고/구매 등 배송문의 :: 배송관련된 미배송/오배송/파손/미수령 등 A/S관련 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방등 50w 리모컨제품 구매 후기(상담원이 좀...)
작성자 황창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1.03.29 16:44: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

네이버에서 저렴하게 led방등 4개 구매 후 설치하였습니다..

다른 제품은 문제가 없었으나 리모컨으로 작동되는 제품 1개를 구매했는데 이 리모컨이 집에서 사용하는 SK BTV와 주파수가 같아 리모컨으로 불을 켜면 TV가 켜지고 TV를 보려면 방등이 켜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한양라이팅에 전화를 해서 문제가 있으니 리모컨이 없는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하려고 통화 중 상담원이 "주파수가 같아서 어쩔수 없다..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다"....

저는 상담원에게 그럼 주파수가 같아서 이런 증상이 있었던걸 알고있었는지 물어보니 상담원은 이런적이 자주있지는 않지만 알고있었고 동일증상으로 문의가 왔었다고 합니다.

그러면 구매 홈페이지에 IPTV와 주파수가 같을수도 있어 TV 전원과 같이 작동할수도 있다는 주의사항 문구를 적어놨으면 제가 구매하지 않았을것인데 구매 홈페이지는 아무 주의사항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상담원은 교환해줄수없다..그러면 집에 있는 TV를 교환해라....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고 문의사항을 받는 어쩌면 그 회사의 대표얼굴이라 할수있는 상담원이 이런말을 하니 화가 많이 납니다...

소비자는 물건을 구매해서 좀 더 편하게 리모컨이 작동되는 제품을 사용하려했는데 TV와 같이 작동하니 TV를 바꾸라는 이런말을 할수있습니까.....


화가 많이나서 삼담원에게 다른사람과 통화하고싶다고,,,,다른사람을 바꿔달라고 얘기하니 그떄서야 그럼 내일 반품처리를 해주겠다 하며 원래 있던 박스에 그대로 포장해서 보내달라고하는데 그 제품을 반품하면 그동안 안방은 불꺼진 상태로 지내야 되는겁니까???

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장착해놓고 반품받아야 되는게 정상적인 일처리 아닌가요??


좋은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회사에서 불친절한 상담원 떄문에 회사 이미지를 많이 잃어 버릴거같은 걱정은 저 혼자일까요??


회사 번창하시고 반품주소 보내주시면 다음주에 반품하겠습니다..수고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hy_lighting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국민은행713701-01-402858
    • 예금주(주식회사)한양라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