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품문의 :: 상품정보/재고/구매 등 배송문의 :: 배송관련된 미배송/오배송/파손/미수령 등 A/S관련 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강력항의 요청_한양라이팅저급한 품질의제품
작성자 한양라이팅 (ip:)
  • 평점 0점  
  • 작성일 21.09.06 17:08: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

안녕하세요 고객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이트내에 기재된 내용과 같이 반품은 제품을 받아보신 날로부터 7일이내 가능하며, 

8일 경과된 제품과 15일 경과된 제품 반품을 원하셨던 부분으로 처리 불가한 점 안내드렸으나 

계속하여 상담원에게 소리를 지르시는 등의 말로 위협을 주신 점 확인이 됩니다. 


해당 상황을 고려하여 8월 12일 예외적으로 처리 도와드린 점 확인이 되나 8월 18일 제품 수거 후 검수시 말씀해주신 기간내의 제품뿐만 아니라 

20일 경과된 제품을 상의없이 보내신 부분 확인이 되어 해당 건은 처리 어렵다는 내용 전달 도와드렸습니다.


임의로 보내신 상품도 포장이 개봉된 상태로 와서 재판매가 불가능한점 알려드렸으며, 

또한 고객님께서 해당 안내에 대해 또 소리를 지르시며 계속하여 무리한 요구를 하신 점 확인이 되어 법적으로 조치될 예정입니다.


제품 수거 전과 수거 후 계속하여 처리 불가한 부분과 협의가 되었던 부분에 대해서는 예외적으로 처리 도와드릴 예정인 점 안내 드렸으며,


고객님께서 개인적으로 상품을 다량 구매한뒤 영업 후 남은 상품을 환불받겠다는 요청을 저희가 들어드릴 수 없다는점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예외적으로 처리 협의된 제품 이외에 고객님께서 임의로 발송한 부분에 대해 처리를 도와드리지 않았다는 이유로 계속하여 악성 글을 남기시는 경우 불리하게 작용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hy_lighting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국민은행713701-01-402858
    • 예금주(주식회사)한양라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