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품문의 :: 상품정보/재고/구매 등 배송문의 :: 배송관련된 미배송/오배송/파손/미수령 등 A/S관련 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강력항의 요청_한양라이팅저급한 품질의제품
작성자 정대욱 (ip:)
  • 평점 0점  
  • 작성일 21.08.26 10:52: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

<강력항의 요청>

 

*한양라이팅 상담원의 불친절하고 불쾌한 응대에 항의하며,

제품의 반품요청드립니다.

 

한양라이팅에서 LED전등과 여러 콘센트 보조대등 각종 기자재를

상당량 구매하였고, 작업 완료하고 잔량을 반품하려고 하였으나,

한양라이팅에서 추가로 여러차례 구매하는 제품도 있고

본인의 일정상 시간이 나지 않아 반송이 늦어졌습니다.

마지막 제품 구매이후 8일째에 반품 요청드렸지만..

7일이 지나서 반품이 안된다고 합니다

총 43만원 넘게 구매한 제품중 극히 일부만 반품요청하였습니다.

 

한양라이팅에서는 기간이 지나서 반송이 어렵다고 하고 있으며,

 

해당제품등을 이전도 다른 사이트 통해서 구매하여서 작업이 완료

 된 후 발송을 하여도 반품을 받아주었는데

한양라이팅 쪽에서는 반품을 받아줄 수 없다고 합니다.

이유는 제품에 먼지가 있다는 것인데

 

제품은 뜯지도 않은 새제품이고 반송 보내기전에 찍은 사진에도

제품은 새것으로 깨끗합니다.



LED전등 제품의 경우 led등 일부가 안들어오는 등의 불량이 있었지만 기사님이 이미 설치를 해주신후 

몇일뒤에 확인이 되었기 때문에 설치한 제품에 대해서는 반품도 못하였습니다. 

 

그러면, 서로 절충하여서 개인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는 제품이고,

한양라이팅은 재판매가 가능한 제품이니

판매가에서 일부는 제가 부담하면 되지 않냐고 하니,

환불은 안된다고 얘기합니다.

 

반송을 거부하는 이유가

본인들의 매출저하가 우려되서 반품을 거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상담원의 태도가 상당히 불친절하고 불쾌감을 주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10822_12574251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795 HA-GS1D-R825 서은아빠 24.04.17 21:08:10 3
8783 HA-GS1D-R550(B-PN) 구입문의 파일첨부 구준협 24.04.06 13:30:02 8
8749 HA-GS1D-R825-(F1) 김선희 24.02.29 20:05:04 52
8748 HA-GS2D-PENG-R555(B) 파일첨부 김태형 24.02.29 09:50:31 68
8736 비밀글 부품만 따로 구매 가능한지 여쭙니다 이민지 24.02.13 20:38:04 4


INSTAGRAM

@ hy_lighting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국민은행713701-01-402858
    • 예금주(주식회사)한양라이팅